Visual studio 2008에서 OpenGL 적용 법Visual studio 2008에서 OpenGL 적용 법

Posted at 2010.11.07 21:54 | Posted in Project/증강현실을 이용한 사천성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1)
C:\Program Files\Microsoft Visual Studio 9.0\VC\include 에 gl 폴더를 생성하고,  
gl.h glaux.h glu.h glut.h (3- Header 폴더내의 파일)넣는다.


2)
C:\Program Files\Microsoft Visual Studio 9.0\VC\lib 에
OPENGL32.lib GLAUX.lib, GLU32.lib, GLUT32.lib GLUT.lib  (2- Lib 폴더내의 파일) 을 넣는다..

3)
C:\Windows\System32 에
3-Header 폴더내의 파일을 넣는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1. 보통 저러캐 VS디릭토리 밑에 갖다놓고 쓰지 않고...프로젝트 디렉토리에 include, lib을 만들어서 복사하고....프로젝트 세팅에서 include path, library path를 잡아서 쓴다능.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티스토리 툴바